정보&리뷰/웹툰 리뷰

웹툰 동네여자들, 웹툰 죽이는 여자 탑툰 투믹스 무료 성인웹툰 추천

다함께차차차! 2023. 5. 7. 11:04
반응형

1. 성인웹툰 동네여자들

성인웹툰 동네여자들

1-1. 웹툰 동네여자들 추천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웹툰은 투믹스에서 완결된 작품으로 '동네 여자들' 성인 웹툰입니다. 현재 투믹스 탑 100 중에 26위의 인기를 얻고 있는데  2021년 4월에 완결됐음에도 아직도 계속 인기를 얻고 있어 기대를 하며 해당 웹툰을 보게 되었습니다.

 

허름한 시골 동네에 이쁘고 욕정 넘치는 동네 아줌마들을 조련하는 듯한 남자 주인공의 역할이 자극 요소를 높이는 작품으로 볼 때마다 다음 회차가 궁금해져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계속 보게 됩니다.

 

총 50화까지 완결된 웹툰으로 작가님은 원하균/가렌님이고 작가님의 또 다른 대표작은 '어린과부', '비서가 너무해' 등이 있고 이 작품과 비슷한 인기 웹툰으로는 '며느리', '부녀회장', '내 안의 신령님'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비슷한 작품 소개 : 웹툰 부녀회장, 웹툰 며느리 투믹스 무료 성인웹툰 추천(소개/줄거리/리뷰평가)

 

1-2. 웹툰 줄거리 및 평가

성인웹툰 동네여자들

남자주인공 승재는 군 전역 후 여행 중 버스에서 전 여자친구와 비슷하게 생긴 가빈을 보게 되고 전 여친에 대한 증오감으로 가빈을 어떻게 건들어 볼 생각으로 그녀가 내리는 동네에 같이 내리게 되고 그 한적한 시골 동네에 며칠 지내게 됩니다.

 

가빈은 시골 동네와 어울리지 않는 몸매와 외모로 슈퍼마켇을 운영하는 엄마와 함께 살고 있었는데 그녀의 엄마도 아줌마 답지 않게 육덕진 몸매와 이쁜 외모를 갖추고 있어 승재는 더더욱 동네에 흥미를 느끼게 됩니다.

성인웹툰 동네여자들

동네를 둘러보던 중 열린 창문 틈으로 가빈의 엄마와 동네 통장과 관계를 즐기는 모습을 보게되고 영상을 찍어 아줌마를 협박하게 됩니다. 

 

가빈과의 관계를 맺고 싶었던 그는 좋은 기회다고 생각하여 먼저 그녀의 엄마부터 건들게 됩니다. 저녁에 본인 방으로 불러 결국 그녀의 엄마를 건들게 됩니다.

반응형

성인웹툰 동네여자들

가빈의 엄마과 뜨거운 시간을 보낸 승재는 이번엔 세탁소 새댁인 정인을 보게 되고 그녀의 몸매에 빠져 그녀를 뒷따라 가는데 다른 남자와 관계하는 모습을 또 보게 되고 이번에도 영상을 찍어 놓아 그녀를 협박하게 됩니다.

 

남편과의 관계를 만족하지 못했던 정인은 그동안 다른 남자들과 관계를 하며 즐겼던 터라 승재와 관계를 싫어하는 척하면서 꽤나 즐기는 듯합니다.

 

이렇게 승재는 동네 아줌마들을 돌아가면서 협박을 하고 시도때도 없이 다시 그녀들과 관계를 맺으며 즐기게 되는데......앞으로 이 아줌마들은 어떻게 변하게 될지? 그리고 원래 목표였던 가빈과의 관계는 어떻게 이어나갈지 상상하며 보는 것도 재미난 요소일 것이고 생각합니다.

 

시골 동네에서 동네 이웃들간에 펼쳐지는 야한 스토리와 관계물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가볍게 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2. 성인웹툰 죽이는 여자

성인웹툰 죽이는 여자

2-1. 웹툰 죽이는 여자 추천

다음으로 소개할 웹툰은 투믹스에서 완결된 작품으로 '죽이는 여자' 성인 웹툰입니다. 현재 투믹스 탑 100 중에 44위의 인기를 얻고 있는데  총 112화로 2021년 8월에 완결됐음에도 아직도 계속 인기를 얻고 있고 있습니다.

 

이 웹툰의 관전포인트로는 여자 주인공 남초연의 폭발적인 몸매와 표현력, 자극적인 성향 등이 보는 내내 흥미롭게 만드는 요소여서 다음 회차를 계속 보게 만듭니다.

 

작가님은 석현님이고 이 작품과 비슷한 인기 웹툰으로는 '새엄마의 모든 것', '사실은 너무 좋아', '이제부터 어쩌냐' 등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비슷한 작품 소개 : 웹툰 돌싱녀, 웹툰 새엄마의 모든 것 신작 투믹스 무료 성인웹툰 추천

 

2-2. 웹툰 줄거리 및 평가

반응형

성인웹툰 죽이는 여자

여자 주인공 초연은 본인과 관계를 맺은 남자가 5명이나 죽게 되어 점쟁이로부터 팔자에 남자복이 없다는 이야기를 듣게 된다. 상심한 그녀는 자실시도 하러 섬에 들어가게 된다.

 

그녀 본연이 갖고 있는 색기의 매력은 많다 못해 넘쳐흐르기까지 하여 그녀를 보기만 해도 남자들이 흥분을 하게 되고 발기찬 생활을 하게 만드는 묘한 색기 매력을 갖추고 있다.

 

섬에 들어와 민박집에서 하룻밤 자게 되는데 그곳의 주인 노인은 초연의 이상적인 몸매를 잊지 못하고 그녀가 샤워하는 모습을 보게 되는데 결국 그녀에 들키게 됩니다.

 

하지만 그녀는 그 노인에게 서비스를 해주게 되는데 그녀의 엄청난 색기와 몸매로 노인을 발기차게 만들고 흥분한 노인은 결국 관계를 하고 죽게 됩니다. 이제 죽은 남자가 6번째가 된 것입니다.

성인웹툰 죽이는 여자

다음날 죽기 위해 해변가로 가던 중 죽기 위해 가던 중년의 고남길을 만나게 되고 한눈에 알아본 그녀는 남길에게 말을 걸게 됩니다.

 

초연은 먼저 자살시도를 위해 바다에 빠져들고 남길은 그녀를 구하게 되는데 낮아진 체온을 다시 올리기 위해 남길은 그녀를 품게 되는데....그 또한 그녀의 몸매에 빠져들게 되고 그렇게 그 둘은 뜨겁게 관계를 맺게 됩니다.

 

그런데 남길은 관계를 끝난 이후에도 죽지 않고 살아 있어 초연은 기뻐하며 특별한 인연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후 단둘이 치맥을 하는 자리에서도 자극적인 표현과 야한 말을 하며 남길을 자극시킵니다.

 

이 작품은 초연이라는 육덕진 몸매와 색기로 남자에게 적극적인 그녀가 섬에 남길을 만나고 남길의 처남 등도 알게 되면서 풀어나가는 스토리로 보기와 다르게 초연의 넘쳐흐르는 성욕을 보는 재미가 있으니 시간 나실 때 가볍게 보기 좋은 성인웹툰으로 '죽이는 여자'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