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이슈

해피투게더4, 유재석·허정민VS홍진경·조세호, 토익?!

다함께차차차! 2020. 2. 27. 14:30
반응형

해피투게더4!

유재석·허정민 VS 홍진경·조세호, 

한달 토익?!

2020년 2월 27일 23:10에 방영되는

해피투게더4에서는 한달 공부 특집

토익시험을 본다고 하는데요~ 오호라~!

뉴스 기사를 보니 1등 930점?!, 

꼴등이 250점?! 이라네요~ 

저도 겨우 800점을 넘기고 유효기간이 

만료가 다가와 토익을 공부하고 있는 

입장에서 보면 한달동안 공부해서 

점수를 낸다는게 사실 정말 쉽지가 않거든요.

특히나 본인의 본업 외에 시간투자를 

해야하는 분들인데~

그래서 과연 어떤 분들이 나와서 어떻게 토익

 준비하고 도전하셨을지 상당히 궁금하고 

그 실력 또한 관심이 가게 되었어요~!


유재석×허정민vs조세호×홍진경,

한달 토익공부 시작

게스트로는~! 허정민~ 홍진경~이래요!

허정민..? 누구지?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런데 사진을 보고 

아~ 이분~ 바로 알 수 있었어요.

허정민 님을 tvN에서 방영한 "또 오해영"

이라는 드라마에서 인상깊게 보았던 

기억이 있어서 바로 생각이 났어요~ 아하~~!

나이가 1982년생 39살이구요. 

이전의 1995년에 모래시계라는 드라마에서 

아역배우로 시작을 하여 올해로 

데뷔 26년차가 되었다네요. 

최근까지는 MBC에서 방송된 

"하자있는 인간들"이라는 드라마에서 

연예기획사 사장 역할을 하였네요~

반전으로는 필리핀 4년 유학파에 대학교수 

출신 배우라는데요?! 

과연, 오늘 방송될 내용이 더욱 기대가 되요!

모델이자 김치사업(더김치만두 대표)으로 

성공하신 홍진경 님 이신데 

정말 대단하신 거 같아요~

두 분야에서 모두 성공을 한다는게 

개인의 절대적인 노력 없이는 

안되는 거 잖아요..!

그런 의지와 노력으로 공부를 한다면......

토익 성적 또한 기대해봐도 되지 않을까요?!

나이는 1977년생으로 44세이시네요. 

1993년에 모델로 데뷔를 하였구요.

각종 예능에서 재치와 유머로 웃음을 

주고 있습니다.

(저는 이전에 무한도전에 나왔을 때 

참 재밋게 웃었던 기억이 있어요~)


그러면!! 오늘 밤 11시 10분에

방영되는 해피투게더4

한달 공부 특집!!

기대하면서 시청 해보겠습니다~!



반응형